몬스터 소환 MMORPG '천마전기' 티스토어 출시
나이스플레이(대표 주현곤)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몬스터 소환 MMORPG '천마전기'를 티스토어에 에 출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천마전기'는 화려한 전투장면과 다양한 몬스터, 선명한 3D 그래픽을 자랑하며, 기존의 RPG와 달리 몬스터 소환이라는 시스템을 더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러한 특장점을 바탕으로 티스토어 단일 마켓에서만 5만 명 이상의 사전등록 신청자가 몰리는 등 출시에 앞서부터 큰 기대를 받아왔다.
게임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몬스터 소환 외에도 1,000여 종의 다양한 몬스터들과 라운드 방식의 전투 및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편의
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이다.
나이스플레이는 게임의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티스토어를 통해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16,000원 상당의 캐쉬 아이템 3종을 지급한다. 또한 출시 후 카페에 글을 남기는 게이이머 중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증정하는 문화상품권 이벤트와 첫 충전 두배 이벤트도 함께 연다.
이외에도 게임 내 프로모션인 이벤트와 리뷰, 카페 이벤트와 같은 커뮤니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나이스플레이의 주현곤 대표는 "'천마전기'의 티스토어 출시로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을 접할 수 있어 기쁘고 빠른 시일 내에 다른 게임으로 한국 게이머들을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마전기' 카페(http://cafe.naver.com/skymons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