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세븐나이츠' 방송, '고기와 윤마의 놀이터' 코스프레 벌칙 대공개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지난 금요일 방영된 헝그리앱TV의 인기 프로그램인 '고기와 윤마의 놀이터' 1부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코스프레 벌칙을 받게 된 BJ고기가 시청자 투표로 선정된 복장인 간호사 코스프레를 하고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 지난주 코스프레 선정 게시판에 투표 글이 100건이 넘게 올라와 프로그램의 인기를 짐작하게 했다.
2부에서는 시청자와의 '세븐나이츠' 대전과 MC 대결이 진행되어 이번 주에도 역시 BJ고기가 패배하여 벌칙 코스프레를 준비하게 됬다. 반면 윤마는 본인이 코스프레 의상을 스스로 정해서 입기로 하였다.
헝그리앱TV에서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인 홍진호 대표의 콩두컴퍼니와 함께하는 '헝그리앱 스타즈리그 위드 콩두', '리그오브레전드'를 통해 시청자들과 대결을 펼치는 '헝그레인저', '심야버스 타요타요', '도탑전기' 길드 대전 리그' 등, PC 및 모바일 게임을 넘나드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방영되며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