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게이머 선정 최우수 웹게임 '불사조온라인' 최고 동접 1만명 돌파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신작 온라인게임 '불사조온라인'이 오픈 첫 주말 최고 동시 접속자 1만명을 돌파하며 열 한번째 신규서버를 추가로 선보였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지난 12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불사조온라인'은 서비스 첫 주말인 14일 오후 10시부터 11시를 기점으로 최고 동시 접속자 1만명, 누적 방문자수 120만명을 기록했다. 이에 아이엠아이는 원활한 게임환경 제공을 위해 주말 동안 주말 동안 열 한번째 신규서버 '제이드'를 오픈 했다.
아이엠아이에 따르면 이 같은 성과는 중국 인기소설 '투파창궁' 세계관의 자연스러운 상황전개를 특징으로 이미 중국에서 '2014 금령장 유저 최우수 웹게임 선정' 및 '2014 텐센트 10대 인기상', '17173 최고 품질 웹게임'으로 입증된 게임성 등에 기인한 것으로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인정 받은 화려한 그래픽과 타격감, 다양한 스킬 시스템 등의 콘텐츠가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 게임은 투사, 검사, 사냥꾼, 마법사 등 각기 다른 직업을 선택해 다른 유저와 다양한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풍운쟁패'와 '3:3 통합전장', '길드점령전' 등 다채로운 PvP(Player vs Player) 전장을 통한 통쾌한 액션 플레이가 가장 큰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사조온라인' 홈페이지(http://px.gamemania.co.kr) 또는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피망, 한게임 등 다양한 게임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