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7일 헝그리앱 TV] '타요타요'-'왕의게임'-'지스쿨'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헝그리앱 TV
헝그리앱 TV

- 롤 승급전 버스 프로젝트 '심야버스 타요타요' 6화, 2연속 승급 버스 성공할까?

헝그리앱TV의 새로운 프로그램이 화제다. 헝그리앱TV 최초로 매일 밤 11시에 방영되는 리그오브레전드(롤) 승급 버스 프로그램 '심야버스 타요타요'가 바로 그 화제의 주인공이다.

지난 3월 9일 헝그리앱TV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심야버스 타요타요'는 유저들이 홈페이지에 직접 올린 사연을 보고 MC들이 사연의 주인공을 리그 승급행 버스에 탑승시켜 준다.

챌린저 티어 랭커인 BJ꼬꼬갓과 BJ갱승제로에 레이디스 배틀팀 소속 염정연과 김예린이 출연하여 사연 선정자들의 승급전을 돕는 기사로 활약 중이다. 특히 BJ꼬꼬갓과 BJ갱승제로는 플래티넘과 같은 높은 티어를, 염정연과 김예린은 브론즈, 실버, 골드 티어와 같은 초보자들의 승급을 분담하여 책임진다.

실시간으로 MC들이 유저들과 채팅을 하고, 게시판을 확인하면서 의사소통을 하기 때문에 팬들은 관람 일변도의 롤챔스보다도 더 재밌다는 평을 하기도 했다.

16일 방송에서는 지난주 또 다른 MC커플인 김예린과 BJ갱승제로의 버스 성공으로 많은 부담을 가지며 방송을 시작하였다. 염정연은 주 케릭인 이블린으로 첫 버스를 운행하였고 치열한 게임 끝에 첫 버스에 성공하였다.

시청자의 사연을 받아서 다음 버스기사로는 BJ꼬꼬갓이 운행을 하였지만 안타깝게도 실패하게 되었고, 다시 찾은 기회를 퀸으로 미드에서 캐리하여 여유 있게 승리 BJ꼬꼬갓도 첫 버스에 성공하였다.

다른 시청자의 사연을 찾아서 이번에는 염정연이 버스를 운행, 다시 한번 이블린으로 정글을 돌면서 정글러의 면모를 보여줬고, 저번 주와 확연한 차이를 보여주며 2연속 버스를 성공시켰다.

헝그리앱 TV
헝그리앱 TV

- 'G스쿨 도전천겜' 31화, 새로운 전학생과 함께 시즌1 대단원의 막 내려

원자현 선생님과 허준, 최군, 윤마 학생이 천 가지의 게임을 가지고 다양한 대결을 펼치는 헝그리앱TV의 장수 프로그램 'G스쿨 도전천겜'의 31화가 지난 16일 밤 9시에 방영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윤마가 포미닛의 미쳐 뮤직비디오 패러디 영상을 공개해 화재가 되었다. 저번 주 EXID 뮤직비디오 패러디 영상에 이어 두 번째 벌칙으로 진행된 이번 벌칙도 시청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G스쿨에서는 게스트로 김민영이라는 전학생이 찾아왔는데, 하스스톤 게이머 사이에서는 아옳이로 유명하다. 이번 G스쿨에서도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외모뿐만 아니라 뛰어난 예능감과 개인기를 선보여서 MC들과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작년 7월에 첫 방송을 시작한 'G스쿨 도전천겜'은 9개월간에 대장정 끝에 16일 마지막 방송을 하게 되었다. 시청자들은 아쉬워하며 시즌2 제작을 요청하기도 했다. 과연 시청자들의 바람대로 시즌2가 제작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헝그리앱 TV
헝그리앱 TV

- '클래시오브킹즈' 방송 '왕의 게임' 6화, 환골탈태한 세 MC의 활약 펼쳐져

인기 모바일 게임 '클래시오브킹즈'를 주제로 매주 오후 4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헝그리앱TV의 인기 프로그램 '왕의 게임'이 6회에 다다르며 3명의 MC 불국의 불양, 미국의 미정, 인국은 어느덧 상당한 전투력을 갖추게 되었다.

이날 1부의 첫 순서 '왕중의 왕'에서 이미정이 전투력 30만으로 맹주자리에 올랐고 2위 영주의 자리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6주만에 처음으로 인진이 전투력 22만 7천으로 전투력 22만인 불양을 제치고 차지하였다.

2부에 들어 맹주를 뽑는 삼국대전에서는 인진이 불양과 미정의 뒤통수를 치며 백 명 단위의 군대를 운용하기로 하자는 약속을 깨고 3만명을 출정시켜 자원을 차지했지만 결국 맹주의 자리는 이미정의 차지가 되었고 인진은 2위의 영주 자리를 유지했다.

인진은 지금까지 참아두었던 분노(?)를 폭발 시켜 지금까지 자신을 괴롭히던 UNI연맹을 지속 공격했고 후의 보복이 두려워 미정과 불양이 빠진 가운데에서도 혼자 이동까지 하며 공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재미를 자아냈다.

다음 주 '왕의 게임' 7화에서는 마침내 43서버 왕성전에 참여하는 세 MC의 모험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헝그리앱TV에서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인 홍진호 대표의 콩두컴퍼니와 함께하는 '헝그리앱 스타즈리그 위드 콩두', '리그오브레전드'를 통해 시청자들과 대결을 펼치는 '헝그레인저', '심야버스 타요타요', '도탑전기' 길드 대전 리그' 등, PC 및 모바일 게임을 넘나드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방영되며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모든 방송은 헝그리앱TV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