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8일 헝그리앱TV] '몬스터길들이기' - '세븐나이츠' - '헝그레인저'
- ‘몬스터 길들이기’ 방송 ‘몬길의 은혜’ 43화, 미녀MC들과의 식사권 당첨자는?
헝그리앱TV 간판 아나운서 차보경과 인기 레이싱 모델 이은혜가 ‘몬스터 길들이기(이하 몬길)’를 주제로 시청자와 함께 진행하는 헝그리앱TV의
최장수 프로그램 ‘몬길의 은혜’ 43화가 수요일 오후 4시에서 화요일 오후 4시로 변경 편성되어 17일 방송되었다.
이번 43화에서는 미녀 MC인 이은혜와 차보경과의 식사권 당첨자 발표가 있었다. 헝그리앱 몬길 게시판에서 가장 활동이 많은 사람을 선정하기로 하였는데, 당첨자는 'Line웹툰' 이라는 아이디를 쓰는 여성 유저로 선정되었다. 두 MC는 남자이기를 바랬는지, 여자라는 말에 살짝 낙심을 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자고 한다.
금일 역시 진행된 대리합성은 시청자의 사연 중에서 7명을 선정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하지만 MC들의 바람과는 달리 전체적으로 하타 합성이 되며 두 MC들의 체면을 구겼다.
‘몬길의 은혜는’ 매주 게임 업데이트와 탐험대 소식도 함께 전해주어 ‘몬스터 길들이기’ 게이머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과연 다음 합성 때는 신캐릭터 합성에 성공할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헝그리앱TV에서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인 홍진호 대표의 콩두컴퍼니와 함께하는 ‘헝그리앱 스타즈리그 위드 콩두’, ‘리그오브레전드’를 통해 시청자들과 대결을 펼치는 ‘헝그레인저’, ‘심야버스 타요타요’, ‘도탑전기’ 길드 대전 리그’, ‘세븐나이츠’를 주제로한 ‘윤마, 고기의 놀이터’ 등, PC 및 모바일 게임을 넘나드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방영되며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 ‘세븐나이츠’ 방송 중 BJ고기, 코스프레 벌칙 또 걸렸다.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인기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 for Kakao(이하 세븐나이츠)’의 미션 이벤트인 ‘고기&윤마의 코스프레 복장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주 금요일에 방영된 ‘헝그리앱TV’의 프로그램 ’윤마, 고기의 세븐나이츠’에서 BJ고기는 벌칙으로 헝그리앱에서 진행한 투표 이벤트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간호사 에스파타 코스프레를 하여 시청자의 눈을 힘들게(?) 했다.
그리고 이번 방송에서도 BJ윤마 대 BJ고기가 대결을 벌여 BJ윤마가 또 승리를 하면서, BJ고기가 다시 한번 코스프레 벌칙을 받게 되었다. 이에 따라 유저 커뮤니티인 세븐나이츠 헝그리앱에서는 BJ고기의 벌칙 복장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코스프레 옷을 입고 다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코스프레 투표’ 게시판에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의 가상화폐인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9일 목요일 오후 2시까지 진행한다. 헝그리앱TV에서 방영중인 ‘윤마, 고기의 세븐나이츠’는 매주 금요일 낮 4시에 생방송으로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카테고리의 ‘고기와 윤마의 세븐나이츠 코스프레 투표’에서 확인 가능하다.
- 리그오브레전드승급전 방송 ‘심야버스 타요타요’ 7화, MC염정연 분노한 버스 승객에게 폭행 당해
헝그리앱TV 화제의 방송 ‘심야버스 타요타요’는 리그오브레전드(롤) 챌린저 티어 랭커인 BJ꼬꼬갓과 BJ갱승제로에 레이디스 배틀팀 소속 염정연과 김예린이 출연하여 사연 신청자를 선정하여 승급전을 돕는 기사로 활약 중이다. 특히 BJ꼬꼬갓과 BJ갱승제로는 플래티넘, 다이아몬드와 같은 높은 티어를, 염정연과 김예린은 브론즈, 실버, 골드 티어와 같은 초보자들의 승급을 분담하여 책임진다.
실시간으로 MC들이 유저들과 채팅을 하고, 게시판을 확인하면서 의사소통을 하기 때문에 팬들은 관람 일변도의 롤챔스보다도 더 재밌다는 평을 하기도 한다.
지난 17일 방송된 7화에서는 군대를 간다는 시청자의 안타까운 신청 사연을 듣고 MC꼬꼬갓이 승급버스 첫 운행을 해주기로 결정했다. 꼬꼬갓은 케이틀린으로 플래티넘인 시청자의 승급을 도왔는데 46분의 치열한 접전을 벌였지만 안타깝게도 패배를 맞게 되었다. 꼬꼬갓은 딜량도 내용도 좋았지만, 결과는 안타깝게 실패로 끝났다. 군대 가기 전에 꼭 승리를 하고 싶다며 재버스를 요청하였지만 안타깝게도 100일 후에 보는 걸로 마무리 하였다.
두 번째 버스는 MC정연이 운행하였는데 이번 신청자는 지금까지 정연이 했던 버스 탑승객 중에 가장 상위 티어인 골드2 등급의 신청자가 신청을 해 정연의 실력을 테스트 하는 자리가 되었다. 그녀가 이번에 고른 챔피언은 아리! 초반에 이길 듯한 분위기였지만 상대가 단단하게 잘 커서 뒤로 갈수록 밀리고, 결국 결과는 또 버스 전복. 꼬꼬갓이 운행한 첫 버스에 이어 연속 실패를 하였다.
꼬꼬갓이 다시 핸들을 잡은 세 번째 신청자의 티어는 다이아5. 이번 경기는 코르키를 선택, 하드캐리하며 경기를 진행하였지만 중반부부터 난항을 겪었다. 하지만 오히려 같은 팀원의 캐리로 승리를 하였다.
성공적인 버스 운행으로 방송이 마무리 되나 싶었지만, 얘기치 않은 사태가 벌어지게 되었다. 제 2경기때 MC정연이 운행하던 버스를 타던 시청자가 분노를 표하고 정연의 실력을 의심해 그녀와의 1:1 미드 대결을 제안하게 된 것. 대결에 응한 정연은 아리, 시청자는 초가스를 선택 치열한 경기를 벌였다. 하지만 본격적인 실력을 보여주려고 했던 정연은 결정적인 실수를 범하게 되고 결국 시청자에게 패하는 수모를 당하고 말았다.
- 롤 헝그레인저 9화, 마피아를 잡아라!! 특집 방송
지난 17일 밤 방영된 헝그레인저 9화는 마피아를 잡아라 특집 방송으로 진행되었다. 헝그레인저 멤버들은 각자 시민과 마피아로 나뉜 신분이
담긴 쪽지를 제작진으로부터 전달 받고 게임을 시작했다. 오늘의 도전자팀은 헝그레인저와 맞붙기 위해 제작진과 무려 4주동안 실랑이를 벌였던
헝그레인저의 열혈 팬이었다.
챌린저로 선택된 보겸이 마스터 티어와 대결하기 위해 문도 박사를 픽한 후 탑으로 향하고 로이조가 니달리 정글, 빠른별이 미드 르블랑, 지코가 시비르를 선택한 가운데 마이콜이 서포터로 트린다미어를 픽하는 무리수로 인해 게임 시작 전부터 마피아의 유력한 후보로 지목되었다.
서로 서로를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는 헝그레인저팀 그나마 남아있던 그들의 케미도 마피아 잡기라는 미션 앞에서는 한줌의 재가 되어 사라져버리고, 로이조의 미드갱이 실패하면서 퍼스트블러드를 상대팀에 헌납하면서 서로가 서로를 믿지 못하는 불신지옥에 빠지게 되었다.
연이은 탑의 솔킬로 인해 상대방의 마스터 티어 이렐리아가 이미 충분히 커버린 상황, 문도 박사를 플레이한 보겸이 마피아로 지목되기 시작하고, 역시나 트린다미어 서폿이 트롤에 가까운 플레이로 마피아는 두 명으로 압축되는 상황, 하지만 메자이를 선택한 르블랑을 마피아로 지목하기 시작하는 로이조, 빠른별 역시 무리한 갱킹과 킬딸을 시도한 로이조를 의심하면서 지코를 제외한 모든 멤버가 마피아로 의심받기 시작하는데, 점점 상대팀으로 기울어지는 게임 분위기, 지코가 게임 플레이 30분 만에 레드를 먹다가 중립 몬스터에 죽는 어이없는 상황이 발생하고 이제 마피아는 정말 누가 누군지 모르게 되는 상황으로 치달으며 결국 헝그레인저팀의 패배로 경기는 끝이 난다.
과연 마피아는 도대체 누구였을까?? 결과는 헝그리앱TV 다시 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청자들의 도전장을 받아 방송 멤버들과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대결을 벌이는 헝그레인저는 매주 화요일 저녁 9시부터 헝그리앱TV를 통해 생방송 되며 멤버들을 이기면 '헤드셋', '마우스'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