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20일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 프로야구 매니저, '2015 구단주의 밤' 개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세가(SEGA)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해 서비스하고 있는 '프로야구 매니저'의 개발진과 이용자가 만나는 '2015 구단주의 밤'을 개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2015 구단주의 밤'은 오는 3월 21일 오후 5시부터 3시간 가량 CGV 청담에서 열리며, 개발팀과 운영팀, 사업 PM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그 동안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고, 서로간의 긴밀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신규 콘텐츠 등 2015년 주요 업데이트 계획이 전격 공개된다. 이 자리에서 이용자들은 더욱 쉽고 빠르게 변화할 '프로야구 매니저'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깜짝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2015 구단주의 밤' 행사에 앞서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 매니저'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가 신청을 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여명을 선정했다. 참석 인원이 제한된 점을 감안하여 신청 시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질문 및 다양한 의견을 받았으며, 이를 현장에서 답변할 계획이다.
심재구 프로야구 매니저 개발팀장은 "한 해를 마무리 하고,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는 자리인 만큼 이용자들과 밀착된 소통을 통해서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도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넥슨, '도타 2' PC방 프리미엄 서비스에 'PC방 기록서'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 / 이하 밸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 중인 온라인 AOS게임 '도타 2(Dota 2)'의 PC방 프리미엄 서비스에 'PC방 기록서'를 추가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PC방 기록서'는 PC방에서 도타 2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추가된 콘텐츠로, 기록서 레벨에 따라 전용 아이템을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 접속, 플레이 매치 수, 플레이 시간, 함께한 팀원 수 등 다양한 조건 충족 시 획득 가능한 기록서 점수를 모아 성장시키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17단계로 성장하는 특별 짐꾼 '현무'를 비롯해 희귀, 신화 등급의 아이템이 들어 있는 아이템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기록서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넥슨 가맹 PC방에서 기록서 점수를 획득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넥슨 가맹 PC방에서는 도타 2 영웅 스킨을 비롯해 '짐꾼', '와드(Ward, 시야확보용 아이템)', UI(User Interface) 스킨인 '허드(HUD)', 게임 내 알림 음성을 특정 영웅의 목소리로 변경할 수 있는 '아나운서 팩' 등 600여 종의 유료 아이템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도타 2 공식 홈페이지(http://dota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던 오브 워', '루시퍼 소환' 이벤트 실시!
게임에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Dawn of war(이하 던 오브 워)'의 '루시퍼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수호신 '루시퍼'를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루시퍼'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강력한 수호신의 또 다른 탄생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게임에이드는 '던 오브 워'의 이벤트 기간 동안 성단의 '신성 소환'에서 루시퍼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을 대폭 상승시킨다. 게이머들은 '신성 소환'에서 루시퍼를 뽑지 못해도 루비 소모량에 따라 루시퍼 상자를 지급해, 뽑기와 상자 2가지 방법으로 '루시퍼'를 노려볼 수 있다.
특히, 20일부터 31일까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루비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22일부터 24일까지 단 3일간은 루시퍼 상자까지 제공한다. 이 외에도 '던 오브 워'는 20일부터 22일까지 최대 500루비까지 획득할 수 있는 루비 주머니를 충전 보너스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게임에이드의 서군의 총괄 PM은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루시퍼를 게이머들이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분들과 함께 소통해나가면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 오브 워' 카페(http://cafe.naver.com/dofwa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de.dawnof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탑전기', 다양한 3월 이벤트로 신선한 기분 전한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최근 성황리에 종료된 '토탑전기'의 '최강 길드 대전 리그'(이하 최강 길드 대전)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 중이라고 금일(20일) 밝혔다.
지난 18일 업데이트를 통해 '도탑전기'에는 신비유적이 오픈됐으며, 이를 통해 길드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추가됐다. 최강 길드 대전에서 최고의 탱커로 인기몰이를 했던 켄타우르스도 최강전장 상점에 입점 됐다.
'도탑전기'는 지난 최강 길드 대전을 통해 희귀영웅인 검의 달인, 소환사, 기사단암살자를 비롯해 켄타우르스 등 다양한 영웅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이에 이어서 지난 결승전에서는 신규영웅인 '판다'와 '폭풍판다'를 조합에 선택할 수 있도록 추가시키는 등 그 능력을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제공해왔다. 오는 20일 공개되는 서버대전 이벤트에서는 90레벨 영웅조합 대전이 최초로 선보여진다.
또한, 3월 업데이트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는 로그인 이벤트의 경우 '폭풍판다' 영혼석의 2차 획득 기간이 시작됐다. 1차 획득 기간에 모두 참여한 게이머는 최고 3성에 해당하는 영혼석을 얻었으며, 이번 2차 획득 기간까지 전부 참여할 경우 최종적으로 4성 폭풍판다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불타는 성전 골드 2배 획득 이벤트가 동시에 열린다. 이러한 인게임 이벤트 외에도 게이머들의 빠른 성장을 돕는 이벤트들이 카페에서 꾸준히 진행된다.
최강 길드 대전의 열기가 가시기 전에 우승(영웅9서버) 및 준우승(ACE) 길드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해당 길드가 포함되어 있는 9서버 및 7서버에서는 20일부터 하루 동안 훈련장 및 요일 던전이 전부 오픈 되며, 우승 길드의 선수들에게는 '길드대전 우승 테두리'라는 특별한 캐릭터 테두리가 지급된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도탑전기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도 전부 여러분 덕분"이라며. "현재 공식 카페에서 10만 회원 달성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런 이벤트를 열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모든 게이머분들이 함께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그 오브 레전드, PC방 이용자 대상 이벤트 진행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PC방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수께끼로 지킨 친구와의 얇은 우정'이라는 이름으로 열리며, PC방에서 함께 LoL을 즐기고 소통하는 재미를 더욱 많은 이용자들과 나누기 위해 준비됐다. 이벤트를 통해서는 3월 20일 15시부터 4월 5일 24시까지 같은 PC방에서 플레이하는 2~5인이 함께 대인전(PvP) 모드에서 5승을 달성하면 전원에게 게임 내 아이템인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수수께끼 스킨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총 5승을 달성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되며, 게임 내에 친구로 등록되지 않은 이용자라도 같은 PC방에서 파티를 맺고 게임을 진행해 승리하면 이벤트 응모 대상에 포함된다. 매번 같은 PC방을 방문하지 않아도 이벤트 기간 내에 프리미엄 가맹 PC방에서 거둔 승리 합계가 5승이면 이벤트에 응모 되며, 선물은 이벤트 기간 동안 1회만 주어진다.
수수께끼 스킨 아이템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현재 본인이 보유한 챔피언의 스킨 하나를 얻을 수 있는 상품으로 '초월급 스킨'이나 한시 판매 스킨들을 얻을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 권정현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LoL을 플레이하는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며, "라이엇 게임즈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PC방과 업계가 상생하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 비스트 버스터즈 피처링 KOF, 무기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SNK 플레이모어(대표 도야마 코이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비스트 버스터즈 피처링 KOF(이하 비스트 버스터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비스트 버스터즈는 탄생 25주년을 맞이한 'BEAST BUSTERS' 시리즈와 탄생 20주년을 맞이한 'THE KING OF FIGHTERS'시리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건슈팅 게임이다.
비스트 버스터즈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조작 캐릭터의 무기가 새로 추가됐다. SNK 플레이모어는 공격 방법이 다른 신규 무기 장착을 통해 게임의 전략성이 넓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보스 캐릭터로 양귀비가 등장하는 스페셜 미션이 새로 등장하며 테리 보가드(아랑 MOW), 시라누이 마이(간호사 코스프레), 하이데른, 크리저리드 등의 파이터즈 코어 추가, 특수 아이템과 교활할 수 있는 플래티넘 티켓도 선보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