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레이븐' 아이템 DB 및 상점 뽑기 시뮬레이터 업데이트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넷마블 게임즈'(대표 권영식)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

헝그리앱
레이븐
헝그리앱 레이븐
이 안드로이드, iOS양대 마켓 1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공략에 어려움을 느끼는 게이머들은 '레이븐'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하는 상황이 됐다.

현재 다양한 '레이븐' 커뮤니티에서는 게이머들이 서로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고, 평가하는 활동이 이루지고는 있지만 게이머들이 가지고 있는 아이템의 정보만으로는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할 길이 없었다.

금일(19일)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레이븐'의 아이템의 정보를 필요로 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레이븐 게임 DB'를 PC와 모바일(헝그리앱 어플)을 통해 업데이트 했다.

헝그리앱 레이븐
헝그리앱 레이븐

이번 DB업데이트를 통해 휴먼, 엘프, 반고 등 캐릭터들의 무기, 방어구, 장신구 아이템을 등급별로 확인할 수 있게 됐고, 특히 방어구의 경우 세트 착용시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추후 투구, 갑옷, 장갑, 신발 데이터를 실시간 업데이트 진행할 예정이며,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입하는 '뽑기 시뮬레이터'도 테스트 버전이 업데이트 됐다.

서비스 관계자는 "추후 시뮬레이터 테스트 완료 후, 캐릭터(종족) 별로 아이템 구매 비용 예측과 확률도 확인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