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야구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매니저M' 스크린샷 공개!
최근 B.I 및 포스터를 공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신작 '프로야구매니저M'의 게임 스크린샷이 공개됐다.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금일(23일) 스크린샷 공개와 함께 오는 3월 25일 '프로야구매니저M'을 네이버 앱스토어부터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은 각 모드 별 그리고 화면 별 게임 가이드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구단 정보란에는 구단 경력과 컬렉션, 타자스타트맴버 및 투수 스타트멤버 등 다양한 설정을 진행하는 메뉴들까지 확인할 수 있어 '프로야구매니저M'에 대한 궁금증을 상당 부분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SEGA퍼블리싱코리아 김현주 본부장은 "온 국민의 스포츠 야구를 소재로 한 프로야구매니저M은 국내 프로야구를 소재로 가볍고 빠르며 즐겁게,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매니지먼트 게임"이라며, "네이버 앱스토어부터 서비스를 시작할 프로야구매니저M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야구매니저M'은 네이버 앱스토어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계속하고 있다. 사전 신청은 '프로야구매니저M'의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7GiEOz)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신청만 해도 론칭 후부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매니저M'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pkpbm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