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롤, 피파3, 월탱 등 PC게임 3종 카페와 콘텐츠 제휴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을 운영중인 모나와(대표 송현두)는 PC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 '피파온라인3(피파3)', '월드오브탱크(월탱)'을 즐기는 게이머가 가장 많은 카페 네 곳과 콘텐츠 제휴를 진행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현존 최고의 인기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의 게이머들이 가장 많은 카페인 '롤커'에 헝그리앱이 보유한 리그오브레전드 게이머 커뮤니티인 '롤 헝그리앱(www.hungryapp.co.kr/web/lol)'의 공략 및 게임 뉴스, TV 방송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롤 챔피언들의 룬, 특성, 스킬, 아이템 등을 항목별로 정리한 '챔피언 공략툴'과 최근 롤 게이머들 사이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시청자 참여 롤 방송 '헝그레인저'와 '심야버스 타요타요'가 인기다.
또한 최근 아디다스 챔피언쉽 개막으로 또 한번 이슈가 되고 있는 인기 게임인 '피파온라인3' 카페의 양대 산맥인 '피커투'와 '포투비'와도 제휴를 진행 중이다. 카페 회원들에게 피파3 게이머 커뮤니티인 '피파3 헝그리앱(www.hungryapp.co.kr/web/fifaonline3)'의 선수 및 클럽 정보, 베스트 공략 등을 제공 중이다.
마지막으로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글로벌 액션 온라인 게임 '월드오브탱크 한국 커뮤니티' 카페에도 '월탱 헝그리앱(www.hungryapp.co.kr/web/wotank)'의 전차 정보, 약점 정보 등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게임 커뮤니티 시장을 석권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PC 게임 커뮤니티 시장에도 진출한 헝그리앱이 준비한 통합형 데이터 베이스(정보 모음)와 정교한 종합 시뮬레이터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진행한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