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헝그리앱 게임 서포터즈’ 최종 랭킹 발표, ‘꿀알바’ 상금 지급된다.
모바일 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지난 2월 14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된 2차 ‘헝그리앱 게임서포터즈’의 최종 랭킹을 확정하고 지난 26일 공지를 통해 그 결과를 발표했다.
최종적으로 선정된 서포터즈는 지난 1차 때의 31명에서 대폭 늘어난 59명으로 최우수자에게는 150만원이 지급되는 등, 순위에 따라 상금이 차등 지급된다.
결과 발표 공지를 본 헝그리앱 회원들은 ‘많이 보이던 분들이다.’ ‘내 월급보다 많네, 나도 다 집어치우고 이거나 할까?’, ‘글 쓰고 댓글 달고 150만원 받아가네.’, ‘게시판 하나 평소대로 했는데 9등이라니…’ 등의 높은 관심을 보였다.
소위 ‘게임광’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좋지 않은 시점에서 자신이 잘하는 게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단순히 글을 쓰면서도 돈을 벌 수 있는 ‘꿀알바’라는 소문이 나면서 많은 게이머들이 헝그리앱으로 몰려들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헝그리앱에서는 3차 헝그리앱 게임서포터즈 선정을 완료하고, 2차의 상금 규모를 훨씬 능가하는 총 상금 규모로 3차 서포터즈들이 활동 중이며, 조만간 4차 서포터즈 모집 공지가 있을 예정이다. 서포터즈들은 ‘클래시오브클랜’,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영웅’, ‘몬스터길들이기’, ‘블레이드’, ‘쿠키런’, ‘영웅의군단’, ‘도탑전기’, ‘뮤오리진’, ‘서머너즈워’ 등의 인기 모바일 게임 및 ‘리그 오브 레전드(롤)’, ‘피파 온라인3’, ‘서든어택’,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월드오브탱크’, ‘히어로즈오브더스톰’, ‘파이러츠’, ‘마인크래프트’ 등 PC 온라인 게임 게시판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다른 유저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한편, 헝그리앱은 추후 이용자 랭킹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게시글, 공략, 리뷰 등 헝그리앱 사이트 내 다양한 활동사항을 체크해 랭킹을 선정하고 1등 1명에게는 1천만원, 2등 900만원, 3등 800만원, 4등 700만원, 5등 600만원 등 총 100등까지 차등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