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30일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 몬스터 길들이기, 최고 난이도 모험지역 '의회' 공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에 신규 모험지역 '의회'를 추가하는 등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신규 모험 지역 '의회'는 다양한 공격 패턴과 역동적인 카메라 시점, 새롭게 등장하는 최강 보스 '레오'를 통해 한층 더 짜릿한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어려운 난이도만큼 해당 모험 지역을 완료하면 전설 아이템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강화 아이템을 비롯해 기존 모험지역에서 보다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의회' 지역에서 획득한 '성물' 아이템으로 전설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는 '전설 아이템 강화 시스템'과 다양한 미션을 통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게임에 쉽게 적응하고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는 '훈련소 시스템'도 함께 추가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넷마블은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기존 이용자에게 '한계 돌파 전용 몬스터 뽑기권'을,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으로는 게임 재화인 수정 천 개를 제공하는 천만 다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4월 3일까지 접속만 해도 7성 몬스터 뽑기권을 100% 증정한다.
또한, 4월 12일까지 '몬스터 길들이기' 피규어(모형 인형) 6종 세트, 7성 악세서리 세트, 6성 몬스터 선택권 등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벚꽃 모으기 이벤트도 함께 실시 중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의회' 지역에서는 최강 보스를 비롯한 거대 보스들이 대거 등장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는 물론 새롭게 도전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앞으로도 이용자가 원하고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발굴해 진화를 거듭하는 게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펀컴퍼니, 만우절 기념 자사 게임 8종에 이벤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8종 '삼국지맹장전', '전선을 간다', '삼국지PK', '마을을 지켜줘', '신기행', '삼국취', '유토피아:여왕의 부름(이하 유토피아)', '약탈의 민족 with BAND(이하 약탈의 민족)'에 만우절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먼저, 최근 정식 서비스 후 뜨거운 사랑을 얻고 있는 '삼국지맹장전'은 3월 30일부터 4월 3일까지 공식카페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캐릭터명과 아이디를 작성하기만 해도 게임 내 우편으로 '50금괴'와 '10만 금전', '50무혼'을 준다.
전쟁SLG '전선을 간다'와 모바일 No.1 삼국지게임 '삼국지PK'는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특별 링크(전선을 간다: http://me2.do/5WhR9Rzk, 삼국지PK:http://me2.do/5UILTVjv)를 통해 거짓과 진실을 판별하는 게이머 100명을 추첨하여, '50금화', '소향철광체굴기', '소형석유채굴기', '행운패 3개'와 '11만 무혼' 및 '11개 지존건축팀'을 각각 제공한다.
신개념 타워 디펜스게임 '마을을 지켜줘'와 말랑말랑 무협 RPG '신기행'은 4월 5일까지 만우절의 추억을 되살려 만우절 무용담을 공식카페에 등록하는 게이머 41명을 추첨해 '24시간 가속카드(3개)', '고급소환석(3개)', '5만 명예'와 '이상한 약물Ⅰ(10개)'를 각각 지급한다.
전략 디펜스 RPG '삼국취'와 당신이 그리던 RPG '유토피아'는 3월 30일부터 4월 12일까지 공식 카페 공지에 게재되어 있는 링크를 통해 4개의 문제를 모두 맞히는 정답자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지급하는 '만우절-거짓을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호시탐탐 글로벌 침략SNG '약탈의 민족'은 4월 1일 단 하루, 게임에 접속만 해도 'GM광도'가 준비한 큰 선물을 지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만우절을 맞이해 거짓과 진실을 가리는 퀴즈 등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펀컴퍼니와 함께 더욱 유쾌한 만우절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피파 온라인 3' 아디다스와 함께 '레알 마드리드' 경기 관전투어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스피어헤드(사장 이병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피파 온라인 3)'에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함께하는 '레알 마드리드(Real Madrid CF) 클럽투어'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투어 참가자에게는 세계최강 축구팀 '레알 마드리드'의 수준 높은 경기를 스페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구장에서 직접 관전하는 기회와 함께 팀의 훈련모습을 가까이 볼 수 있는 트레이닝 센터 견학, 스페인 도시관광 등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참가접수는 4월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플레이로 획득한 '퍼즐조각'을 모아 '아디제로 f50(adizero f50)' 축구화 퍼즐을 완성하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WORLD LEGEND 포함 BEST 300', '10Lv 경험치 획득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피파 온라인 3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베일, 벤제마, 카시야스 등 세계 정상급 선수를 만날 수 있는 특혜를 피파 온라인 3에서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2년부터 시작된 FIFA 온라인 3의 '클럽투어'는 축구의 즐거움을 현실에서 생동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지금까지 '맨체스터시티(Manchester City FC)', '첼시(Chelsea FC)', '리버풀(Liverpool FC)' 등 전통과 실력을 갖춘 빅클럽 방문의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파 온라인 3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