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무료 쿠폰 및 이벤트’ 인터페이스 새롭게 단장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유저들의 불편 사항 보고 및 개선 건의에 대한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자사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의 무료 쿠폰 및 이벤트 페이지에 대한 대대적인 UI 개편을 지난 2일 단행했다.

<사진1>
“사전 이벤트 등록 무료화에 따른 업체들의 마케팅 제휴가 급작스레 증가하게 되어, 사전등록 이벤트 쿠폰 및 무료 데일리 쿠폰 시스템에 대한 보강의 필요성으로 이번 인터페이스 개편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개편을 통해서 유저들이 보다 직관적이고 쉽게 헝그리앱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서비스 관계자는 밝혔다.

헝그리앱은 최근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헝그리앱 내 모든 사전등록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 할 수 있는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를 오픈하고 최소 15만이 넘는 서비스 신청자들에게 2015년 최고 대작 중의 하나인 ‘레이븐 with NAVER’, ‘마비노기 듀얼’, ‘뮤 오리진’, ‘베인글로리’, ‘엔젤스톤’, ‘탑오브탱커’, ‘프로야구 6:30’, ‘태극팬더’ 등의 인기작은 물론 참신한 아이디어로 주목 받는 중소 개발사 게임을 소개해왔다. 현재 수십 가지가 넘는 인기 게임의 사전 등록 및 무료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게이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