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8일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지원형 신규 캐릭터 새롭게 공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이하 파이러츠)에 신규 캐릭터를 금일(8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캐릭터는 동양 콘셉트를 차용한 캐릭터로 피리와 부채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지원형 캐릭터다. 특히, 상대의 주요 스킬을 끊을 수 있는 스턴기는 물론 아군의 공격력을 일시적으로 올려주는 버프 등으로 팀원들을 도울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신규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오픈 시 해당 캐릭터 무제한 이용권 및 5,000실버(게임재화) 등을 지급하는 ‘작명 이벤트’(http://pirates.netmarble.net/event/2015/20150407_vote/_html/)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4월 12일까지 이용자들에게 아리아, 하나린, 초아, 나래 등 총 4가지 보기 중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것이 캐릭터의 정식 이름으로 채택되고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신규 캐릭터를 포함해 총 25종이 가진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 중 본인에게 맞는 캐릭터를 골라가며 마음껏 플레이 해보시길 바란다”며 “'파이러츠’ 최초의 동양 컨셉인 이번 캐릭터의 이름을 정하는 작명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풋볼매니저 온라인, 한판 승리 이벤트로 승리 할 때마다 선물 증정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풋볼매니저 온라인에 '쉽다! 한판 승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PVP 랭킹전과 PVE 챌린지 모드에서 1승을 달성할 때마다 랜덤 보상 카드를 1개 얻게 된다. 랭킹전의 랜덤 보상 카드는 집중 훈련 최대 10,000까지 확보할 수 있는 선물이 주어지고, 챌린지 랜덤 보상 카드에서는 체력 회복제를 최대 10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늘(8일) 새롭게 추가된 ‘대륙 명성 스카우터’ 아이템까지 랭킹전과 챌린지의 보상 랜덤 카드를 통해 확보를 할 수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김현주 본부장은 "풋볼매니저 온라인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에게 유쾌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즐기면서 혜택을 챙길 수 있는 한판 승리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누구나 게임만 해도 신규 아이템까지 확보할 수 있는 이번 찬스 기간을 즐겨주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