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존, 혜택 강화된 2분기 게임 라인업 공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은 자사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 플레이위드존을 통해 천명온라인, 이터널시티3, 마이크로볼츠 등 3종의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을 2분기 내 모두 선보일 예정이라고 금일(17일) 밝혔다.

플레이위드존은 2015년 상반기에 와우소프트(대표 윤승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천명온라인, 엔큐게임즈(대표 양영연)의 미소녀 피규어 3인칭 슈팅 게임 마이크로볼츠, 그리고 몬스터넷(대표 권종락)의 액션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3의 PC방 퍼블리싱을 계약했다.

이중 천명 온라인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천명온라인은 이번 PC방 퍼블리싱을 기념해 PC방 전용 버프효과, 30분단위로 PC방 접속 선물인 강화석, 인혼석 등의 무작위 아이템이 1개 제공되는 것은 물론, 1시간 단위로 폭영단 아이템이 선물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펼쳐진다.

두 번째로 오픈 예정인 '이터널 시티3'는 최근 들어 올림픽대로, 성수대교, 지하철 공사현장 외 신규 지역 및 레벨제한 상향 그리고 싱글 미션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플레이위드존은 오는 6월 진행 예정인 오픈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마이크로 볼츠'는 이르면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7월 말 서비스 될 예정이다. 또한 기존에 서비스되고 있는 로한, 씰온라인, 신선도, 다크에덴, 거상 등도 2분기 내 다양한 프로모션 적용과 이벤트 혜택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플레이위드의 정재대 PC방 퍼블리싱 팀장은 “플레이위드존은 현재 장르별로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서비스사, 고객 모두 쾌적한 환경에서 윈윈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위드존 홈페이지(http://www.playwithzone.com) 또는 공식 이메일(pcbang@playwit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터널시티3 이미지
이터널시티3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