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20일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 다음게임, 어벤져스 스테이션 - 해즈브로와 제휴해 공동 이벤트 진행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어벤져스 스테이션과 해즈브로와 제휴해 '어벤져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어벤저스' 이벤트는 현재 게임포털 다음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110여 개의 게임 전체를 대상으로 한 통합 이벤트로, 4월 20일부터 5월 1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을 클릭한 후 게임을 10분 이상 플레이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응모한 회원 중 추첨으로 150명에게 어벤져스 스테이션 전시회 티켓 2매를 제공하며, 50명에게는 해즈브로 어벤져스 피규어 6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관람객들이 M.C.U(마블 유니버스 시네마틱)에 참여해, 어벤져스 히어로들의 배경이 되는 과학을 공부하고, 스테이션의 요원으로 탄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첨단교육체험 전시이다. 첫 월드투어로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5월 1일부터 오픈런으로 진행되며, 영화 속 오리지널 소품, 의상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완구 기업 해즈브로에서 제공하는 경품 중 하나인 '타이탄히어로테크 시리즈'는 뛰어난 완성도는 물론, 가슴의 버튼을 누르면 영화 속 대사를 재연하는 재미있는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다. 특히 '타이탄히어로테크 헐크버스터'는 다른 타이탄히어로테크 피규어들의 적외선 시그널을 인식하여 각 캐릭터에 맞게 대화를 나누는 것이 특징이다.
다음게임 측은 "개봉을 앞둔 화제의 영화 '어벤져스2'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어벤져스 스테이션, 해즈브로와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벤트를 통해 다음게임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게임 홈페이지(http://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왓쳐,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앞두고 깜짝 이벤트 실시
레쿠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Watcher : 악몽의 시작(이하 왓쳐)'이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에 앞서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지난 3월 19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한 '왓쳐'는 강화와 합성을 통해 영웅을 성장시켜 각각의 던전 공략에 적합한 진영을 만드는 전략 전투, 손쉬운 조작으로 만끽하는 스킬 액션 등을 강점으로 삼아 게이머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와 함께 '왓쳐'는 '무한의 탑'과 '요일 던전', '월드 보스' 등의 다양한 싱글 콘텐츠와 다른 게이머들과 실력을 겨루는 대전모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 등 다양한 즐길거리 제공으로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왓쳐'는 21일까지 전설급 영웅들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및 랭킹별 추가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4월 22일까지는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이머들은 '왓쳐'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만 해도 수정 600개와 골드 보물 상자 10개, 에픽 영웅 가방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레쿠코리아 김인태 팀장은 "게이머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왓쳐가 네이버 앱스토어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게 된다"며,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왓쳐' 카페(http://cafe.naver.com/watcherrpg)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몬스터 길들이기, '의회' 지역 신규 난이도 공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의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재미를 제공하고자 '의회' 모험지역에 신규 난이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의회'는 다양한 공격 패턴과 역동적인 카메라 시점, 최강 보스 '레오'의 등장을 통해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모험지역으로 이번에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됨으로써 한층 더 스릴 넘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 지역에서는 최강 보스 '레오' 외에도 각 구역마다 '플레어맨', '라이노', '탈론' 등 강력한 공격력과 거대한 외형을 지닌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이용자들은 몬스터의 능력에 맞춰 캐릭터를 선택해 전략적으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플레이 완료 시에는 착용 중인 장비를 탈착 할 수 있는 '장비 탈착권' 아이템을 비롯해 기존 모험지역에서 보다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의회 신규 난이도 공개 외 '슬롯 시스템', '성장의 물약 아이템' 등을 추가해 이용자들의 플레이 편의성과 재미를 강화하는데 힘썼다"며, "30일까지 게임 접속만 해도 7성급 몬스터 '레오'를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 '영웅 for Kakao' 최고 레벨 확장 및 씨스타 이벤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영웅 for Kakao'에 초월 레벨 업데이트와 씨스타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영웅 for Kakao'는 이순신, 황비홍, 제갈량 등 수십 명의 실존 영웅을 내세운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게이머는 원하는 영웅을 성장시켜 200여개의 스테이지, 결투장, 왕좌의 탑, 시련의 탑, 이벤트 던전 등에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초월 레벨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최고 42레벨까지 레벨 업 할 수 있던 캐릭터를 46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지난 14일에는 '씨스타 업데이트'가 진행돼 씨스타 멤버 4명(효린, 보라, 소유, 다솜)이 게임 속 영웅 캐릭터로 등장했다. 동시에 씨스타가 TV CM에서 실제 착용한 코스튬 의상을 상품으로 내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밖에 4월 말에는 기괴한 모습의 몬스터와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는 신규 지역 '화염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며, 오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6성 영웅 뽑기권'과 '씨스타 영웅 뽑기권'을 지급 받는다. 게이머는 이 외에도 4성 영웅 뽑기권, 4성 골드룬 뽑기권 등을 받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레이드 for Kakao', 신서버 사전 예약 돌입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 이하 4:33)은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새롭게 오픈 예정인 '사르곤' 서버의 사전 예약(http://bit.ly/1FZNSn0)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4:33은 이번 신서버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S급 무기 뽑기권과 S급 방어구 뽑기권, '영웅 for Kakao'의 3~6성 영웅 뽑기권과 '돌격전차 for Kakao'의 3~5성 캐릭터 뽑기권을 제공한다. 또, SNS로 '사르곤' 서버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30보석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1,000보석을 지급한다. 여기에 4월말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서버 '사르곤'에서 캐릭터를 생성하고 튜토리얼을 완료하는 모든 이용자는 1,000보석을 지급받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 for Kakao' 티저 페이지(http://bit.ly/1DGDFMD)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