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무료 사전등록 서비스, 연일 신기록 행진 중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에는 수많은 모바일 게임 매니아들이 모여있다. 과거 헝그리앱 게임 게시판에는 타사의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광고가 넘쳐났으며 게이머들 또한 대부분 중복으로 사전등록을 신청하고 이벤트 쿠폰을 재판매하려는 글들을 올리기도 했다.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헝그리앱 사전등록 서비스를 잘 모르는 게이머가 태반이고, 사용 방법도 타사에 비해 불편해 사용률이 극히 낮았다고 판단해 이 부분 개선을 위해 최근 UI를 개선하고 서비스 방향을 변경해 한 달도 지나지 않아 쿠폰 사용률이 많게는 2,000%까지 올라갔다"며, "아직도 많은 게임사들이 헝그리앱 사전등록 서비스가 무료인지 모르고, 많게는 수천만 원씩 지불하며 사전등록 모집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업계의 마케팅 비용 부담을 덜어드리고, 게이머들이 앞으로 수많은 게임의 사전등록을 한곳에서 손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이고 꾸준히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누적 다운로드 수 1,600만을 기록하고 있는 헝그리앱 어플리케이션에서는 그동안 대작 게임 및 참신한 아이디어로 주목 받는 소규모 개발사 게임의 사전등록 이벤트 및 무료 쿠폰 제공을 진행해 왔다. 앞으로 대대적인 리뉴얼과 함께 신규 어플리케이션들을 출시할 예정이며, 퍼포먼스 위주의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