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서울서 브랜드 광고영상 공개
넷이즈는 서울 프라자호텔 야외 대형스크린에 브랜드 홍보영상을 게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금일 서울 플라자호텔 야외 대형스크린에 게시된 넷이즈의 브랜드 홍보영상에서는 '왜 게임을 사랑하는가', '우리는 게임을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 바로 당신처럼' 등 게임의 진정한 의미와 '게임매니아라'를 논하는 넷이즈의 핵심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다.
넷이즈는 자체적인 게임개발 및 운영을 해온 중국 게임사로, 2014년 3분기 기준, 중국게임 업체 중 매출규모 2위를 기록했다. 그리고 대표 게임인 '몽환서유'를 통해 2012년말 기준 등록 게이머 3.1억명과 중국 온라인 게임의 최고 기록인 271만 동시 접속자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472개의 유료서버를 보유 중이다.
또한, 넷이즈는 미국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중국 내 독점 운영계약을 체결해 '스타크래프트2', '디아블로3', '하스스톤' 등 블리자드 게임을 중국 내에서 서비스 중이며, 작년 11월에는 '월드 오프 워크래프트'의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출시했다.
2014년 4분기 기준, 넷이즈는 4억 6천 1백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동기대비 35.7%의 성장율을 보였다. 지난 해 중국 내 12개의 모바일게임을 출시한 넷이즈는 그 중 모바일게임 '난투서유'와 '천하 HD'를 중국 모바일게임 순위 상위권에 올렸다. 또한, 올해는 더욱 모바일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개발능력의 확충 및 국내외 업체들과의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모색할 방침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이즈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neteas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