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일일 방문자 수 180만 명 돌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이미지
헝그리앱 이미지

모나와(대표 송현두)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의 일일 방문자 수가 18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헝그리앱은 방송, 마케팅 및 개발 투자 등에 매월 8억 원에 이르는 투자를 계속하고 있으며, 5,700여 개에 이르는 게임 커뮤니티를 통해 각각의 게임에 필수적인 DB(데이터베이스, 정보 모음)와 시뮬레이터를 개발해 서비스하며 게이머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지난 3월 도입한 '게임 지식인 서비스' 또한 공략 정보에 목마른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더 나아가 게임 공략에 대한 수준 높은 정보들을 모아 게이머들이 찾기 쉽게 분류한 '게임 공략 백과 서비스'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서비스 관계자는 "헝그리앱은 DB, 시뮬레이터, 게임 지식인, 게임 공략 백과 등 게이머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차별화하여 서비스하며 게이머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하지만 아직은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지도 않은 상황이다. 이제부터 그동안 투자해 온 서비스를 하나씩 선보일 예정이며 본격적으로 마케팅에 돌입할 계획이다"며, "최근 게임 마케팅의 필수 관문이 된 사전 등록 서비스 또한 최소 보장 인원만 18만 명에 이르고 있으며 최대 25만 명까지 헝그리앱만으로도 모집할 수 있게 됐다. 95%에 달하는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기반으로 부가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3개월 안으로 사전등록 참여자만 100만 명을 모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