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GIVE, 새학기 응원 후원금 1,000만원 전달!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사회공헌 캠페인 '위메이드 GIVE'는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서 진행된 '새학기 응원 캠페인'의 후원금을 금일(27일), 경기지역 10개소 '그룹홈'에 전달했다.
지난 3월 25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된 '위메이드 GIVE 15탄' 캠페인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게임 내 '친구야 힘내' 모션 구매 및 친구에게 선물하기를 통해 자동으로 후원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새학기 응원 캠페인' 성금과 당사 후원금이 더해진 총 1,000만원의 후원금은 희망의 대안 가정 '그룹홈' 친구들에게 필요한 각종 교구 및 교재, 학원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로스트사가'의 게이머들이 또래 친구들을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이 가득한 약 6,400건의 메시지를 담은 소중한 편지와 학용품 세트도 함께 선물했다.
지난 2월부터는 심리검사 및 치료, 학업∙취업 지원, 운영 후원이 필요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경기지역 '그룹홈' 10개소에 각 100만원씩 지급, 별도의 후원도 진행 중이다.
한편, '위메이드 GIVE'는 자사 게임들과 연계해 소외 청소년들의 신체적∙정서적 성장을 돕는 '그룹홈'을 후원하는 캠페인으로, 임직원 및 이용자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사회공헌 공식 블로그(http://wemadenan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