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연타석 홈런 치나?...'크로노블레이드' 흥행 조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엔웨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의 사전 등록 프로모션에 2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 중이라고 금일(28일) 밝혔다.

'크로노블레이드'는 판타지와 SF를 넘나드는 독특한 세계관을 토대로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액션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캐릭터별로 100여가지의 스킬과 콤보 등을 통해 극대화된 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이 게임은 콘솔급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진일보한 게임성에 더해 '디아블로' 및 'GTA' 등 유명 PC, 콘솔 게임 개발진이 만든 모바일 게임과 국내 최고의 퍼블리셔 넷마블과의 만남, '레이븐'에 이은 네이버와 마케팅을 협력하는 두 번째 작품으로 업계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4일 게임 및 캐릭터 영상을 포함한 사전등록 페이지(www.chronoblade.co.kr)가 공개된 후 이용자들의 관심도 폭증하고 있다. 특히, 사전등록 시작 4일 만인 27일(월) 총 2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 했으며 별다른 추가 마케팅 활동 없이 실시간 검색어에 4위에 오르는 등 기대감을 입증했다.

'크로노블레이드'를 통해 콘솔급 모바일 액션 RPG의 세계를 경험해보고 싶은 이용자들은 게임 출시 일까지 사전 등록 페이지를 방문해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하는 간편한 방법으로 예약하면 된다.

넷마블은 '크로노블레이드' 출시 후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무기 코스튬 및 크리스탈은 물론 독특한 모양의 드래곤 모자 코스튬을 제공한다. 출시 후 5일 동안만 한정적으로 제공될 드래곤 모자 코스튬을 착용한 모습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hronob)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게임에 대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음료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하고, 대표 캐릭터 영상을 페이스북 혹은 트위터에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6, 음료 기프티콘 등도 선물할 예정이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크로노블레이드'의 사전 등록 참여자 수가 입소문을 타고 주말을 기점으로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며 "많은 기대와 성원을 보내주시고 있는 만큼 최고의 게임성과 재미로 보답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레이븐'의 뒤를 이을 초대형 모바일 RPG로 주목 받고 있는 '크로노블레이드'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게임의 주요 이야기, 각 캐릭터 소개 영상 등을 담고 있는 사전등록 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크로노블레이드 이미지
크로노블레이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