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헝그리앱 게임 서포터즈' 최종 랭킹 발표, '꿀알바' 상금 지급된다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모바일 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지난 3월 16일부터 4월 14일까지 진행된 3차 '헝그리앱 게임 서포터즈'의 최종 랭킹을 확정하고 발표했다.
최종적으로 선정된 서포터즈는 총 64명으로 최우수자에게 150만원이 지급되는 등, 순위에 따라 상금이 차등 지급된다.
결과 발표 공지를 본 헝그리앱 회원들은 '상금 부럽다.' '엄청나신 분들이군요', '우와 20이나 받네, 꼴찌일줄 알았는데' 등의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1등으로 선정된 '유전자의이해'라는 닉네임을 쓰는 회원은 “정말 감사드립니다. 쟁쟁한 분들이 많아서 1등할 줄은 몰랐네요. 제가 다 좋아하는 게임들이어서 힘들어도 재미있게 한 것 같습니다.”라는 당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소위 '게임광'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좋지 않은 시점에서 자신이 잘하는 게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단순히 글을 쓰면서도 돈을 벌 수 있는 '꿀알바'라는 소문이 나면서 많은 게이머들이 헝그리앱으로 몰려들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헝그리앱에서는 4차 헝그리앱 게임 서포터즈 선정을 완료하고, 서포터즈들이 활동 중이며, 조만간 5차 서포터즈 모집 공지가 있을 예정이다.
한편, 헝그리앱은 추후 이용자 랭킹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게시글, 공략, 리뷰 등 헝그리앱 사이트 내 다양한 활동사항을 체크해 랭킹을 선정하고 1등 1명에게는 1천만원, 2등 900만원, 3등 800만원, 4등 700만원, 5등 600만원 등 총 100등까지 차등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