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마전기 네이버 앱스토어 무료 1위 달성

나이스플레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천마전기가 금일(25일) 네이버 앱스토어 무료게임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천마전기'는 게이머들이 몬스터들을 직접 소환하고 함께 전투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1,000여종의 다양한 몬스터와 턴제 전투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몬스터와 서버간 대규모 PVP 전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만날 수 있다.

나이스플레이는 지난 14일부터 '천마전기'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고급소환권 헌원향 3장, 200원보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 바 있으며, 출시후에도 첫 충전 2배 이벤트, 레벨 업 이벤트, 7일간 원보 무료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나이스플레이의 주현곤 대표는 “게이머들의 지지 덕분에 티스토어에 이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도 1위를 기록하여 굉장히 기쁘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업데이트, 고객센터 등에 만전을 기해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게임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마전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kymonster) 및 네이버 앱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지(http://me2.do/xhNw2YWW)에서 확인할 수있다.

천마전기
천마전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