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3차 게임 서포터즈 영예의 1위, 상금 150만원의 주인공을 만나다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3차 게임 서포터즈의 최종 랭킹을 확정하고 발표한 가운데, 헝그리앱은 1위의 영예와 상금 150만원의 주인공인 ‘유전자의 이해’님을 만나봤다.
27세의 국가 고시 준비생인 '유전자의 이해'님은 고시 준비 중에 스트레스를 짬짬이 풀 수 있는 취미가 본인에게는 게임이었다고 말했다.
“전역하고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게 되면서 처음으로 모바일 게임을 본격적으로 해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게임 공략법을 몰라 난관에 부딪쳤고, 검색을 통해 ‘헝그리앱’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크림슨 하트2’라는 게임의 게시판에서 활동하면서 공략 이벤트에 응모해 1등을 하기도 했는데, 같은 게임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정보를 나누는 즐거움을 그때 알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과 정보도 공유하고 밥알이라는 마일리지로 혜택도 받을 수 있어서 다른 어떤 곳보다도 즐겁게 활동할 수가 있었습니다. 서포터즈 활동도 처음이었지만 활동 게시판이 제가 좋아하는 게임들이어서 전혀 힘들지 않았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즐기다 보니 1등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라며 겸손해했다.
리그오브레전드, 마비노기 듀얼, 광개토태왕을 좋아한다는 그는, “유전자의 이해라는 닉네임은 제전공과 관련된 좋아하는 책 이름에서 따 왔습니다. 8월에 있을 국가 고시를 준비하고 있어서 앞으로 당분간은 헝그리앱 접속이 뜸할 것 같습니다. 국가 고시 합격을 위해 헝그리앱 서포터즈 활동 이상의 노력을 하겠지만, 만약 국가 고시에서 낙방한다면 헝그리앱에 꼭 취직하고 싶습니다.”라며 수줍게 웃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리그오브레전드 R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