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텐센트가 개발한 야심작 '시티앤파이터'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텐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액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시티앤파이터 for Kakao'(이하 시티앤파이터)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금일(3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티앤파이터'는 2D 그래픽을 비롯해 캐릭터마다 차별화된 스킬 콤보와 타격감이 특징으로, 간편한 조작 및 실시간 PvP, 다채로운 캐릭터, 장비, 스킬, 펫 등 육성 콘텐츠를 가졌다. 특히, 이 게임은 중국 최대의 퍼블리셔 텐센트가 직접 개발했으며, 지난해 4월 출시 후 한 달 동안 현지 애플 앱스토어 매출 1 위를 기록, 현재도 매출 10 위권에 머물고 있다.
오는 5월 중 출시 준비 중인 '시티앤파이터'의 사전 등록 이벤트는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가입 페이지(http://mar.by/SvIG) 및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사전 예약을 마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시티앤파이터' 비공개 테스트 및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시티앤파이터'의 출시 후 예약자 전원에게 게임재화인 다이아 300 개를 제공할 예정이고, 사전등록 기간 중 진행 예정인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다이아 300 개를 추가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넷마블은 "한국에 처음으로 서비스 하는 텐센트 자체 개발작인 '시티앤파이터'는 중국 현지에서 출시 후 줄곧 최고의 인기 액션롤플레잉 게임으로 사랑 받고 있는 게임이다"며, "게임이 지닌 다양한 장점을 살려 국내에서도 반드시 성공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풍부한 콘텐츠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보유한 '시티앤파이터'는 오락실에서 느낄 수 있는 찰진 손 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론칭전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로 더욱 즐겁고 풍성한 '시티앤파이터'를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티앤파이터' 사전 가입 페이지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ityfigh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