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5월 6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 웹툰 그 이상의 진짜 액션, '갓오브하이스쿨' 사전등록 실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시우인터렉티브(공동대표 박진형,최영욱)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갓오브하이스쿨)'의 프리미엄 테스터 모집 및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갓오브하이스쿨'은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3D 액션 RPG다.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은 박용제 작가가 2011년 4월 네이버웹툰에 최초 연재를 시작, 4년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스테디셀러 작품으로 전 세계 고등학생 중 가장 강한 1인을 가린다는 내용이 주된 스토리다.
모바일 게임 '갓오브하이스쿨'은 네이버웹툰과 제휴해, '진모리'와 '유미라', '한대위' 등 주요 캐릭터는 물론, 모든 등장 인물들이 출연하는 본격 하드코어 액션 RPG로 재탄생 됐다. 화려한 스킬과 액션감을 3D로 구현해 보는 즐거움과 플레이어의 손맛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뇌전'과 '월광검법', '해태의 술' 등 각 캐릭터가 웹툰에서 사용하는 스킬이 게임 내에서도 그대로 등장하는 것은 물론, SD캐릭터가 아닌 실사형의 8등신 캐릭터가 등장, 보다 통쾌하고 실감나는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NHN엔터는 오는 5월 15일까지 프리미엄 테스터를 모집하는 한편, 6월 예정된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인원을 모집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테스터를 신청하면 사전등록에 자동으로 참가하게 되는데, 프리미엄 테스터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골드와 루비가 지급되며, 사전등록 참여자는 '갓오브하이스쿨' 스타터팩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신청시 뽑기권 3장이 기본으로 주어지며, SNS를 통해 관련 영상을 공유하거나 카카오톡으로 친구 초대하면 1일 1개씩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여기서 모은 뽑기권을 통해 아이폰6플러스와 소니 헤드폰,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은 물론 '갓오브하이스쿨' 한정판 피규어와 열쇠고리 세트 등 다양한 현물 이벤트 당첨의 기회도 주어진다.
게임의 사전등록에는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테스터의 경우,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해 '갓오브하이스쿨' 토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GodOfHighschool/preRegister.nhn)에서 신청할 수 있다.
- 더 큰놈이 온다! 모바일 MMORPG '더 트론(The Thron)' CBT 참가자 모집 실시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더 트론(The Thron)'의 CBT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더 트론'은 온라인 MMORPG의 기술력과 방대한 콘텐츠를 모바일에 접목시킨 신개념 모바일 MMORPG로, 북미 스타일의 3D 그래픽 구현을 통해 화려한 스킬 타격과 짜릿한 조작감의 전투를 제공한다.
게임은 신과 인간의 아름다운 대륙에 침입한 마족에 대항하여, 각 종족의 장로들이 천신을 도와 마족을 물리친다는 세계관을 가졌다. 웹 소설을 원작으로한 탄탄한 스토리로 게이머에게 재미를 전해줄 예정이다.
'더 트론'의 가장 대표적인 특징은 다양한 실시간 PvP 시스템이다. 40레벨 달성 이후 본격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필드 PvP는 물론, 경기장을 통해 다른 게이머들과 대규모 RvR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이머가 자신의 PvP모드를 직접 설정할 수 있다는 것 역시 '더 트론'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이다.
PvP 시스템 이외에도 다양한 지역 던전 및 스페셜 던전 등을 통해 정통 MMORPG풍의 판타지 세계를 경험 할 수 있으며, 길드와 파티 등 커뮤니티 시스템과 흥미로운 퀘스트를 통해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 트론'의 CBT는 CBT 모집 기간 중 신청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CBT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정규 오픈 이후 사용 할 수 있는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SK네트웍스서비스의 한 관계자는 "'더 트론'의 핵심 콘텐츠가 안정적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실시간 PvP 시스템인 만큼, 많은 게이머가 불편 없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트론' CBT 모집 홈페이지(https://www.mservicegame.com/resources/event/thethron/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