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싱크로율 100% '갓 오브 하이스쿨' 사전등록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의 출시에 앞서 금일(7일)부터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웹툰 기반의 시나리오를 탑재한 턴제 액션 RPG로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이 완벽히 구현된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은 물론, 강화와 육성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감과 함께 다양한 유닛 구성, 경쾌한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의 출시에 앞서 금일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http://event.ncucu.com/goh)를 실시한다.
먼저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영혼석 및 캐릭터 뽑기권, 골드 등의 보상을 증정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추가 아이템 및 경품 획득의 기회를 선사한다.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와 매일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에게는 HP 포인트를 지급한다. 더불어 '나의 이성 스타일 찾아보기' 등과 같은 심리테스트에 참여하면 추가 HP를 획득할 수 있다. 이러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누적된 HP 량에 따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추가 지급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갤럭시S6, 백화점 상품권,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5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동명의 네이버 유명 웹툰을 모바일 게임화한 작품으로 최근 3만 명 이상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웹툰 최강 IP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드디어 게임으로 게이머들과 만나게 됐다"며, "지난 비공개 테스트 이후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과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100% 업그레이드된 '갓 오브 하이스쿨'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성공한 웹툰 1호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cucu.com/goh)와 카페(http://cafe.naver.com/ydgo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