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슈터', 신규 콘텐츠 추가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슈팅 액션 RPG 'SD건담 슈터'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달 30일 첫 번째 업데이트 이후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는 신규 콘텐츠와 시스템 안정화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이를 위해 반다이남코코리아는 'SD건담 슈터'의 그래픽 리소스 최소화와 메모리를 최적화시켜 게임의 안정성을 개선,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구현했다.

또한 4성 등급의 기체 '디오', 3성 등급의 '구프 커스텀', '건담 MK-II' 등 총 3개 기체 추가와 함께 테마7에 해당하는 노멀 스테이지 3개, 하드 스테이지 3개 등 총 6개 스테이지가 업데이트 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서비스 초기 당시 게이머분들에게 약속 드린 것처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질적 향상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라며, "향후에도 게이머분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다 완성도 높은 'SD건담 슈터'를 만들어 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D건담 슈터'는 최신작인 '건담 G의 레콘기스타' 유닛의 등장은 물론 100여종의 기체가 게임 내 등장해 원작의 재미를 그대로 담아냈으며, 횡스크롤 방식, 소대 편성 시스템 등 건담을 모르는 게이머들도 쉽게 슈팅 액션 게임의 쾌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D건담슈터'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dgundamshoo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D건담슈터 이미지
SD건담슈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