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코리아, 매직 '모던 마스터즈 2015 에디션' 5월 22일 출시
해즈브로코리아는 트레이딩 카드게임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의 신규 카드 세트인 '모던 마스터즈 2015 에디션'(이하 '모던 마스터즈')을 오는 5월 22일에 출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모던 마스터즈'는 과거에 발매된 젠디카르, 미로딘, 라브니카, 로윈, 카미가와, 알라라의 매직 카드 세트 중에서 선별된 총 249장의 카드로 구성됐다. '모던 마스터즈'에 포함된 카드들은 게이머들로부터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으로, 게이머는 모던 형식의 덱에 '모던 마스터즈'의 카드를 추가할 수 있다. '모던 마스터즈' 박스에는 부스터팩 24개가 들어있으며, 부스터팩 하나에는 레어 또는 미식레어 카드 1장을 포함한 15장의 매직 카드가 무작위로 들어있다.
또한, 해즈브로는 '모던 마스터즈' 출시를 기념해 매직 그랑프리 대회를 개최한다. 미국 라스베가스와 네덜란드 위트레흐트에서는 현지 시간으로 오는 5월 28일부터 31일까지 그랑프리 대회가 열리고, 오는 5월 29일부터 31일까지는 일본 치바를 포함한 전세계 3개의 도시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그랑프리 대회 방식의 경우 첫날은 실드 형식으로, 둘째 날은 상위 8명을 가리기 위한 '모던 마스터즈' 드래프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해즈브로코리아 관계자는 "'모던 마스터즈' 세트는 오래 전부터 매직 게이머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카드 중 핵심적인 카드를 선정, 재판해 재 탄생한 것으로 2013년 첫 출시가 큰 인기를 누리면서 두 번째 '모던 마스터즈' 세트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며, "이번 '모던 마스터즈' 출시를 기념해 개최되는 그랑프리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새로운 '모던 마스터즈' 카드를 실전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매직만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직 홈페이지(http://magic.wizards.com/e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