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돈 벌며 게임 할 수 있는 커뮤니티 지향한다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에서 게이머들이 공략을 쓰고 다른 게이머들과 정보 교류를 하거나 단순히 놀기만 해도 돈을 버는 시스템을 도입해 게이머들 사이에 '게임도 즐기면서 짭짤한 부수익까지 낼 수 있는 꿀알바'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완전 꿀이득이다', '타 커뮤니티도 이용해봤는데, 헝그리앱 보상이 최고다', '늦게나마 헝그리앱을 알게 되어 좋다. 앞으로는 여기서만 놀아야겠다'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현재 게이머들이 일 평균 밥알(가상 화폐) 1천만원치를 벌어가고 있으며 이 수치는 꾸준히 늘고 있다. 액티브 게이머를 더 늘리기 위해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며, "앞으로 게이머들이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과 이벤트 다양화에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헝그리앱 이미지
헝그리앱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