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서비스, PvP 특화 MMORPG '더 트론'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더 트론(The Thron)'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더 트론(The Thron)'은 '모바일을 PK하라!'는 슬로건을 걸고 지난 5월 15일부터 이틀 간 CBT를 진행해 다양한 콘텐츠와 높은 완성도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각 직업의 특징을 살린 대규모 전장과 길드 PvP시스템이 가장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 외에도 투기장, 월드 보스 레이드, 양 목장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빈틈 없는 재미를 주어, 이번 CBT를 바탕으로 정규 오픈 시에는 한 단계 더 발전한 모습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5월 18일부터 정규 오픈 시까지 진행되는 사전 등록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등록한 게이머 전원에게 캐시 아이템(500루나)과 백작 귀족 코스튬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을 신청 후 오픈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문화상품권(1등 최고 30만원, 총 247명 추첨)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15레벨 이상 달성한 게이머를 추첨하여 문화상품권(1등 최고 100만원, 총 827명 추첨)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s://www.mservicegame.com/resources/event/thethron/web/web.html)와 카페(http://cafe.naver.com/thethro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