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리성 밀리언아서', 가희 코스프레 이미지 공개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캐릭터 코스프레 이미지를 금일(19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주인공 4종 중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릭터 '가희'의 코스튬플레이 모습으로, 전문 코스프레팀 'RZ Cos'의 '레브(강수빈)'가 코스플레이어로 참여했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가희'는 음유시인 오디션 회장을 잘못 찾아 게임 내 특별한 능력인 '액스칼리버'를 손에 넣게 된 아이돌 아서다. 회복계열의 직업으로 '빛' 속성의 치유 능력 카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파티플레이 시 파티원들에게 다양한 회복 및 치유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
코스플레이어 '레브'는 음유시인을 꿈꾸는 '가희'의 콘셉에 맞게, 특별 제작된 악기를 둘러메고 노래와 음악을 즐기는 '가희'의 다양한 모습을 연기했다.
'괴리성 밀리언아서'는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정통 후속작으로, '용병', '도적', '부호', '가희' 의 4개 직업을 가진 아서가 등장, 직업 별 특성을 활용한 전투 및 실시간 4인 파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전략 배틀 RPG다.
액토즈게임즈는 오는 6월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마무리 작업 및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