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쿼드, 6월 13일 PC방 랜파티 개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블랙스쿼드 PC방 랜파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토요일 토요일은 블랙스쿼드'로 명명된 이번 PC방 랜파티는 BSN리그 시즌2의 16강 시드 쟁탈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자리로, 오는 6월 13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서울 라임 PC방에서 개최된다.

BSN리그 시드 쟁탈전은 5명이 한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는 PC방 대회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를 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접수를 하면 된다. 대회의 우승팀과 준 우승팀에게는 각각 50만원과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BSN 방송리그 16강 진출권이 지급된다.

PC방 대회 이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먼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행사장에 방문한 일반 이용자들은 무료로 블랙스쿼드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BSN방송리그 시즌1 캐스터이자 블랙스쿼드 홍보모델 윤지은의 모습을 찍어 후기 게시판에 올리면 베스트샷을 선정해 로지텍 마우스(G402)를 증정한다.

여기에 참가자 전원에게는 경험치와 게임머니 20% 추가 혜택이 들어있는 부스터 랜덤박스 쿠폰 1장이 제공되며(사전 신청자 쿠폰 2장), 히든미션과 릴레이 미션을 성공한 참가자에게는 마우스패드와 로지텍 마우스가 지급된다.

PC방 랜파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스쿼드 pc방 랜파티 참가자 모집
블랙스쿼드 pc방 랜파티 참가자 모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