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스, '검은삼국: 여포의 귀환' 애플 앱스토어 출시
ELEX Technology(이하 일렉스)는 자사와 인크로스가 공동 운영 중인 모바일 RPG '검은삼국: 여포의 귀환(이하 검은삼국)'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지난달 안드로이드 3개 마켓을 통해 동시 출시한 뒤, 빠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는 '검은삼국'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iOS 버전 출시를 계기로 아이폰 게이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화려한 비주얼과 신비로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모바일 카드 RPG '검은삼국'은 카드게임의 전략적인 요소와 액션 RPG의 빠른 속도감 및 화려한 이펙트, 시원한 타격감으로 무장했으며, 혼(魂) 개념을 도입해 신선한 재미를 전해준다.
'검은삼국'은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장수들을 추가하며 전략 전투의 재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등 편의성과 재미를 동시에 강화하고 있다.
일렉스는 '검은삼국'의 iOS 출시를 기념해 모든 게이머들에게 100만 엽전, 희귀 상자 열쇠(3개), 고급 상자 열쇠(5개), 중급 상자 열쇠(7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조건 없이 제공함과 동시에, 게이머들에게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자 신규서버 '단도부회'도 함께 오픈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삼국' 카페(http://cafe.naver.com/blacksams)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