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터, 여성향모바일 게임 '키스스캔들' iOS 버전 공개

글리터는 투바이포랩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여성향 모바일게임 '키스스캔들'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키스스캔들'은 지난 3월 말 안드로이드 버전 공개된 후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키스 스캔들은 여주인공인 패션 모델이 카리스마 톱모델 '하은우', 수완 있는 경영자 '서원', 유능한 매니저 '류시현' 등 매력적인 남성 캐릭터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로맨스를 그린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심규혁(하은우 역), 이경태(류시현 역), 이호산(서 원 역) 등 중견 인기 성우들이 캐릭터 연기에 참가하였으며, 게임 일러스트에서도 '세릴', '튜훗', '녹시', '겨울비' 등 업계에서 호평받고 있는 여성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다수 참여했다. 여기에 DJMAX 시리즈 등에 이름을 올리는 등 게임 음악계에서 활약 중인 M2U가 오프닝 음악을 제공했고, 스퀘어뮤직인터렉티브에서 게임 사운드 전반을 맡았다.

'키스스캔들'은 현재 다양한 추가 스토리 및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이번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코인 추가 증정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스스캔들' 카페(http://cafe.naver.com/girlstalk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스스캔들 이미지
키스스캔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