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 '얼티밋 레이스' 송도 레이싱 축제 현장에 체험존 마련

KOG(대표 이종원)는 오는 23일, 24일 양일간 인천 송도 국제업무지구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종합 자동차 문화축제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 2015'에 온라인 레이싱 게임 '얼티밋 레이스(Ultimate Race)' 체험존을 마련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얼티밋 레이스' 체험존 에서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토너먼트 게임 대회를 진행한다. 송도 도심 서킷을 구현한 4DX 게임 시뮬레이터를 통해 제네시스 쿠페, 벨로스터 터보 등의 차량으로 레이싱의 생동감을 체험할 수 있다. 누구나 사전 신청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1등에게는 상품권 30만원, 2등에게는 15만원, 3등에게는 5만원 등 다양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KSF) 2차전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얼티밋 레이스'는 자체적으로 물리엔진을 개발한 KOG의 오리지널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탁월한 주행감과 다양하고 깊이 있는 레이싱의 요소들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전 세계 유명 자동차들의 실제 차량, 실제 레이싱 서킷들의 공식 라이선스와 실제 데이터를 차세대 그래픽으로 구현해 온라인 게임 유저들이 생생한 주행 몰입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한편, KOG는 자사가 개발한 게임 '그랜드체이스', '엘소드'를 국내 및 해외 20여개 국가에 서비스 하고 있으며, 미국과 필리핀에 해외 법인을 두고 있다.

얼티밋 레이스 이미지
얼티밋 레이스 이미지

얼티밋 레이스 이미지
얼티밋 레이스 이미지

얼티밋 레이스 이미지
얼티밋 레이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