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 토너먼트 2015 KOREA 시즌1' 8강 리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e스포츠대회 '블소 토너먼트 2015 KOREA 시즌1'의 8강 리그를 시작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블소 토너먼트' 8강 리그는 서울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오는 28일부터 6월 18일까지 7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8강 진출자 모두가 한번씩 대결을 펼치게되며, 최종 순위 1~3위를 차지한 선수는 우승자를 가리는 결선에 진출한다. 결선 플레이오프는 오는 6월 21일 서울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이와 함께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블소 e스포츠 홈페이지 내 '승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공식 후원사인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이엠텍아이엔씨'의 게이밍 그래픽 카드 '지포스 GTX 970 JETSTREAM'와 '제닉스 크리에이티브'의 게이밍 마우스 'Tesoro GANDIVA H1L' 등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경기 시작 10분 전까지 입장한 관람객들 중 추첨을 통해 '제닉스 게이밍 키보드'(2명), '신규 의상 아이템'(10명)이 증정되며, 경기 종료 후 현장 추첨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엠텍 보조배터리'(3명)도 받을 수 있다.
이번 대회는 블소 e스포츠 홈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esports/index)를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온게임넷에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