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르소프트, '태양의 원정대' 사전모집 이벤트 실시
테르소프트(대표 김건희)는 자사가 개발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태양의 원정대'의 사전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태양의 원정대'는 판타지 본격 전쟁게임을 표방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게이머끼리 전략성을 바탕으로 한 5 대 5 실시간 팀 배틀이 주요 콘텐츠 중 하나다. '태양의 원정대' 사전모집은 이벤트페이지(http://sun.instapage.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8일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테르소프트는 다음 웹툰에서 매주 토요일 연재 중인 노경찬, 암현 작가의 액션만화 '레드스톰'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해당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사전모집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레드스톰'의 주인공 율리안의 대검을 비롯해 룬 100개와 10만 골드가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테르소프트의 김건희 대표는 "대작들의 물량 공세 속에서 '태양의 원정대'만의 특별함을 가지고 있다고 자부한다"라며, "지루한 자동전투와 개연성 없는 뽑기에 지친 게이머들에게 깊은 전략적 판단과 게이머간의 연계성 있는 플레이를 요구하는 '태양의 원정대'는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태양의 원정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deli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