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 신작 모바일게임 '트레인크래셔' 사전등록 실시

소프트맥스(대표 정영원)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트레인크래셔'의 사전등록을 금일(28일)부터 시작한다.

소프트맥스의 콘솔 게임 개발 노하우가 집대성된 '트레인크래셔'는 ‘대사변’으로 세계가 멸망한 후, 4명의 레지스탕스가 기득권 세력 ‘에이토스’의 상징인 열차를 파괴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콤보 시스템과 무기 강화 시스템을 이용하여 콘솔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화려하고 호쾌한 액션이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구로 등록된 유저의 캐릭터를 소환 및 조작하는 ‘체인시스템’을 통해 다수의 적들과 및 보스를 물리치는 방식을 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사전 등록은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금일부터 정식서비스 시작 전까지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출시 후 다이아 50개를 지급, 이 중 100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tt.softmax.co.kr) 및 헝그리앱, 캐시슬라이드, 예약Top 10, 아이쿠 등 5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레인크래셔
트레인크래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