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길들이기, 대규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이하 몬스터 길들이기)에 고대 장비 '차르크의 망토', '의회' 지역 '매우 어려움' 난이도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29일)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차르크의 망토'는 기존 보다 높은 방어력을 갖춘 고대 등급 장비로 최대 4인으로 팀을 구성해 실시간으로 거대 보스와 전투를 벌이는 '실시간 레이드'에서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레이드 점수를 모아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공격 패턴과 역동적인 카메라 시점, 최강 보스 '레오'의 등장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모험지역 '의회'에 최고 난이도인 '매우 어려움'이 추가된다. 특히, 이 지역에서는 착용 중인 장비를 탈착 할 수 있는 '장비 탈착권' 아이템을 비롯해 최고 수준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레오' 캐릭터의 신규 코스튬 2종, 탐험대 출정권 아이템, 탐험대 VIP 혜택 등의 신규 콘텐츠도 함께 추가됐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추가 외에도 7성 캐릭터 14종의 능력치를 조정하는 등 게이머들의 플레이 편의성과 재미를 강화하는데 주력했다”며, “고대 장비를 획득 한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카페 게시판에 올리면 수정을 추첨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니 즐겁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