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신규 직업 '위자드', '위치' 추가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에 신규 직업 '위자드'와 '위치'를 추가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위자드와 위치는 지난 4월 진행된 유저간담회를 통해 공개돼 많은 관심을 모은 마법사 직업으로, 지팡이를 주 무기로 사용하며 눈보라, 유성낙하, 지진 등 광범위하게 펼쳐지는 강력한 마법이 특징이다.
더불어 범위 내 일정 수를 동시에 회복 시키는 광역 치유 능력과 상대의 공격을 피하거나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동 능력, 빙결, 감전 등 상대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마법 등으로 원거리 캐릭터의 단점을 보완했다.
이와함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칼페온 서남부 및 메디아 전 지역의 몬스터 사냥 효율이 대폭 상향되어 강한 몬스터를 통한 긴장감 및 더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보강됐다.
다음게임은 '검은사막'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9일부터 6월 2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지급되는 ‘마법사의 돌’을 모은 후, 이를 조합하면 ‘GM의 행운상자’와 '블랙스톤',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말피리' 등의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검은사막'에 첫 발을 내딛은 신규 모험가에게 아바타 의상 세트, 밸류 패키지, 회색 날씬 고양이, 마구세트로 구성된 '캐시아이템 풀 패키지'를 증정하고, 접속 일차에 따라 아제리안 방어구 패키지, 칼리스 귀걸이와 반지, 블랙스톤, 기억의 파편 등을 추가 지급한다.
약 1달간 접속 기록이 없었던 모험가가 다시 '검은사막'을 즐기면 '캐시아이템 풀 패키지'를 비롯해 블랙스톤, 마패, 전투-기술-생활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일꾼 꾸러미, 스킬 초기화권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5월 30일부터 매주 토, 일 동안 약 4주간 주말에 ‘검은사막’을 즐기면 전투 경험치를 200% 제공하는 특별 성장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