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다음게임 채널링 서비스 실시

스냅씽킹(대표 박준영)은 다음게임(대표 홍성주)과 협약을 맻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삼국지W'의 다음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는 일정 레벨을 달성하는 '성장 이벤트' 와 각종 장수들을 수집하는 '장수 수집 이벤트', 게이머가 직접 선택한 최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조조, 관우, 제갈량 등 뛰어난 장수 카드와 함께 현존하는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시스템 '스토리 조각'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스토리 조각'은 장수들이 토벌, 약탈, 탐험 등에서 승리 시 획득 할 수 있으며, 해당 조각과 관련 된 스토리를 통해 장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이다. 스토리는 총 32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특정 스토리의 경우 최고 등급인 5등급 장수를 획득 할 수도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W' 홈페이지(http://game.daum.net/cn/sam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W
삼국지W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