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등장한 법사! 검은사막, 신규 직업 '위자드 & 위치' 업데이트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검은사막'에 신규 클래스 '위자드'와 '위치'를 금일(29일) 출시했다.

불가사의한 힘을 일으키는 마법사, '위자드'와 '위치'는 지난 4월 진행된 간담회를 통해 공개된 후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모은 새로운 클래스로, '검은사막' 캐릭터 중 이례적으로 남, 녀가 모두 한번에 공개됐다.

'위자드(남)'와 '위치(여)'는 지팡이를 주 무기로 사용하며 눈보라, 유성낙하, 지진 등 광범위하게 펼쳐지는 강력한 마법이 특징이다.

더불어 범위 내 일정 수를 동시에 회복 시키는 광역 치유 능력과 상대의 공격을 피하거나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는 이동 능력, 빙결, 감전 등 상대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마법 등으로 원거리 캐릭터의 단점을 보완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칼페온 서남부 및 메디아 전 지역의 몬스터 사냥 효율이 대폭 상향되어 강한 몬스터를 통한 긴장감 및 더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보강됐다.

다음게임은 '검은사막'의 신규 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6월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지급되는 '마법사의 돌'을 모은 후, 이를 조합하면 'GM의 행운상자'와 '블랙스톤',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말피리' 등의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신규 게이머에게 아바타 의상 세트, 밸류 패키지, 회색 날씬 고양이, 마구세트로 구성된 '캐시아이템 풀 패키지'가 증정되고, 접속 일차에 따라 '아제리안 방어구 패키지', '칼리스 귀걸이와 반지', '블랙스톤', '기억의 파편' 등의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된다.

아울러 약 한 달간 접속 기록이 없는 게이머가 다시 게임에 복귀할 경우 '캐시아이템 풀 패키지'를 비롯해 블랙스톤, 마패, 전투˙기술˙생활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일꾼 꾸러미, 스킬 초기화권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30일부터 매주 토, 일 동안 약 4주간 주말에 '검은사막'을 즐기면 전투 경험치가 200%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홈페이지(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
검은사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