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게임쇼2015] 게임로프트, '아이스 에이지 아발란체'로 관객몰이
금일(29일) '굿게임쇼 코리아 2015'(이하 '굿게임쇼')에 참가한 게임로프트는 지난 21일에 출시한 퍼즐 모바일게임 '아이스 에이지 아발란체'를 비롯해 총 4개 게임을 관람객들에게 공개했다.
'아이스 에이지 아발란체'는 애니메이션 '아이스 에이지'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실시간 대결 및 보스 배틀을 플레이할 수 있는 퍼즐게임이다. 게이머는 '아이스 에이지 아발란체'를 플레이하면서 퍼즐의 대각선 이동,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여러 부스터 아이템, 친구들에게 선물을 보내는 소셜 기능 등을 활용할 수 있다.
게임로프트가 '아이스 에이지 아발란체'와 함께 공개한 '던전 헌터 5'의 경우 '굿게임쇼' 개막식에서 남경필 도지사를 비롯한 핵심 인사들의 사진과 합성되었다는 점이 화제가 돼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와 함께 게이머가 스파이더맨이 되어 거미줄 타기, 벽 타기, 고공 낙하 등을 즐길 수 있는 액션 모바일게임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전 세계 총 17억 시간 이상의 플레이를 기록한 레이싱 모바일게임 '아스팔트 8: 에어본'도 게임로프트의 부스를 장식했다.
게임로프트는 자사 게임의 시연과 함께 여러 이벤트를 개최했다. 금일과 오는 31일 두 차례에 걸쳐 열리는 '아스팔트 8: 에어본' 레이싱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게임로프트 코리아 스페셜 경품을 증정하며, '굿게임쇼' 관련 페이스북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고 공유한 관람객에게는 '스파이더맨' 텀블러'를 선물한다.
또한, 자사의 부스에서 게임을 즐긴 후 출품작 가운데 한 게임을 설치한 관람객에게 게임로프트 코리아 로고가 박힌 경품을 제공한다. 게임로프트의 관계자는 "금일 관람객들이 가장 많이 설치한 게임은 '아이스 에이지 아발란체'다"라며, "적은 용량과 함께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단 점이 인기 비결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