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게이머가 선택한 '천상검 for Kakao'가 크게 쏜다!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천상검 for Kakao'가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천상검 for Kakao'는 동양무협을 어디서나 모바일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MMORPG로, 손쉬운 조작만으로도 콤보 액션의 쾌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시나리오와 던전 플레이의 재미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게임의 재미를 기반으로 '천상검 for Kakao'는 출시 10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천상검 for Kakao'는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하여 6월 1일부터 3일까지 4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페를 통해 100만 진기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공개하고, 매주 월요일만 지급되는 '상남자팩(체력약 5개)'을 100만 다운로드 기념해 3일 동안 증정한다. 또한, 470 사파이어 이상 충전 시 루비 300개와 10만 영력을 지급하고, 사파이어 충전 시 더 많은 루비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많은 분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천상검 for Kakao가 100만 다운로드라는 값진 성과를 이뤄냈다"라며,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4종의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상검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csg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