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4주년 기념 이용자 간담회 성황리 종료
네오플(대표 이인)은 지난 30일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하는 게이머 간담회 'SNL(Saturday Neople Live) CYPHERS'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금일(1일) 밝혔다.
서울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500여 명의 게이머들이 참석한 가운데, 게이머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다양한 온, 오프라인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먼저, 사이퍼즈 최고의 달러 부자, 프롤로그 최단 시간 클리어 보유자 등 다양한 사이퍼즈 기록을 가지고 있는 게이머들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으며, 유명 BJ '불멸', 사이퍼즈 운영자가 함께 게이머들을 위한 미션을 진행하는 등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장에서는 홈쇼핑 방송 콘셉트로 현장과 온라인을 통해 '유니크 부스터', '랜덤 런웨이 박스'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특가로 판매하거나 한정 아이템을 특별 판매해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와 함께, '단호한K의 게임 이슈 쇼' 방송을 진행, 신규 여름 수영복 코스튬, 신규 캐릭터 정보와 함께 매칭시스템 및 맵 개편 등 올 여름 선보일 업데이트 콘텐츠도 최초 공개했다. 특히 가장 많은 게이머 호응을 이끌었던 카툰 랜더링을 도입한 그래픽 업그레이드의 경우, 업데이트 이전 관련 테스트 서버를 운영할 예정이며 6월 3까지 FGT(Focus Group Test)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이사는 "변함없이 사이퍼즈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게이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네오플이 준비하고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들과 올 여름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총 6천여 명이 '아프리카TV', '유튜브' 등 온라인방송채널을 통해 방송을 시청하고, 최고 동시시청자수는 1천 3백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서 치러졌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