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리가리 삼총사', iOS 버전 출시 기념 업데이트 실시
인플레이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가 공동으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와리가리 삼총사 for kakao'(이하 '와리가리 삼총사')의 애플 iOS 버전을 금일(2일) 출시하고,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시작한다.
'와리가리 삼총사'는 아이언나이트(대표 안충권)가 개발한 액션 모바일게임으로, 마치 새총을 쏘듯 발사하는 '튕기고 땡기는' 조작과 톡톡 튀는 감성의 콘텐츠들 만날 수 있다.
인플레이인터렉티브는 '와리가리 삼총사'의 iOS 버전 출시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및 기존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캐릭터인 '수인'을 추가하고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수인'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을 대폭 상승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자루의 검을 사용하는 매력적인 여전사 콘셉트의 '수인'은 화려한 전투 비주얼과 성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다양한 보상과 함께 희귀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시공의 탑'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이머는 자신의 강함에 맞춰서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된 '시공의 탑'에 도전할 수 있으며, 상위 랭커들은 희귀 캐릭터인 '청룡의 마샬'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기존 친구 초대 보상 업데이트를 새롭게 리뉴얼되며, 기존의 친구초대 카운트를 초기화해 신규 게이머는 물론, 기존에 게임을 즐기던 게이머들 역시 강화된 친구 초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상점에서는 결제한 다이아의 50%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추가 지급 이벤트'가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리가리 삼총사'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warigaritri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