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두홍 감독의 액션 RPG '태극팬더 for Kakao' 출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태극팬더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금일(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쿤룬코리아는 출시를 기념해 '태극팬더 for Kakao'를 다운로드 받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반려묘들의 이야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뽀짜툰' 이모티콘 12종을 무료로 제공하고,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금일(2일)부터 실시한다.
먼저,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영웅조각, 큐빅, 활력단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 오픈을 축하하는 의미로 게이머들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한달 간 매일 거래영패, 부적석 등 색다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플레이 누적 시간과 캐릭터 레벨이 특정 수치에 도달할 때마다 골드, 활력단, 큐빅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한편, '태극팬더 for Kakao'는 모션캡쳐 기술을 이용해 무술의 진수를 모바일에 그대로 이식한 액션 RPG다. 또한 게임의 편의성을 고려해 화면 어떤 곳을 터치해도 가상의 조이패드가 생성, 게이머들에게 보다 편리한 플레이 방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국 게이머들을 겨냥한 실시간 PvP, 파티 던전, 자동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으며, 오는 6월 중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에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태극팬더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tgpd)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