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해상전투 담은 모바일 게임 '전함제국:강철의함대' 공개

모바일게임 전문 퍼블리셔 게입펍은 자사의 첫 서비스 게임인 '전함제국: 강철의함대' 출시에 앞서 금일(3일) 콘셉트 티저 이미지와 10초 영상을 공개했다.

이미 글로벌 2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전함제국: 강철의함대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해상전투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20세기 전세계 4대양을 평정했던 실제 전투 함대들을 현실감 있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철저한 고증을 거쳐 탄생한 200여척의 실존 전함들이 등장하며, 이용자들은 이 전함들을 수집, 전략에 따라 선택하고 나만의 함대로 구성해 1, 2차 세계대전에 실제로 일어난 역사적인 유명 해전에 직접 투입된다.

전함제국 : 강철의 함대
전함제국 : 강철의 함대

이번 공개된 ‘전함제국: 강철의함대’ 티저 이미지는 게임 속 항공모함이 마치 화면을 뚫고 나오 듯 적진을 향해 돌격하는 역동적인 이미지가 강조됐다. 또한 시원한 포말을 일며 푸른 바다를 전진하는 전함의 모습이 입체적으로 구현돼 올 여름 시즌을 강타할 대표 해상 전투 게임으로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전함제국: 강철의함대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은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pub.p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6월중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