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신작 모바일게임 '환세협객전' 출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환세협객전'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 금일(4일) 출시했다.
'환세협객전'은 150장 이상의 동료 카드 및 영수 카드를 활용해 던전을 클리어하는 턴제 롤플레잉게임으로, 애니메이션과 유사한 3D 그래픽이 특징이다. 또한, 던전마다 최대 대미지를 달성한 캐릭터의 이름이 해당 던전의 이름으로 등록되는 기능이 있으며, 게이머는 자신의 캐릭터 이름이 등록된 던전에 따라 매일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펀컴퍼니는 '환세협객전' 출시를 기념한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18일까지 '환세협객전'의 지하감옥 25층 던전을 점령하고 인증한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게이머에게 '도미노 피자세트'(10명), 'BHC치킨'(10명), '카페베네 빙수'(10명), '문화상품권 5천 원'(30명) 모바일 쿠폰 등을 선물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게임 다운로드를 인증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아이템 보상 코드를 제공하며, 금괴를 처음 결제한 게이머에게는 결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괴와 5성 캐릭터 '소년목진'을 증정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환세협객전'이 금일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환세협객전'의 슬로건처럼 게이머들에게 활력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환세협객전' 홈페이지(http://hshero.efunkr.com/launching/)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s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