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일이삼국지' 사전 공개 테스트 실시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일이삼국지'의 사전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일이삼국지'는 삼국지 영웅들이 3D 그래픽으로 등장하는 카드배틀 형태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국가전과 대부호 미니게임, 펫 시스템 등의 콘텐츠가 준비됐다. 현재 '일이삼국지'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정식 출시 전까지 구글플레이 게이머들은 사전 공개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생성한 캐릭터의 이름, 레벨, 재화 등 사전 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의 캐릭터 데이터는 모두 정식 출시 후에도 유지되며, 게이머는 게임 내 결제 서비스를 비롯해 정식 출시 버전과 똑같이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일이삼국지'의 사전 공개 테스트가 진행되는 동안 모든 게이머에게 매일 다이아 288개가 제공되고, 공식 카페에 불편사항이나 후기를 작성한 게이머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3만 원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룽투코리아의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일이삼국지'에 대한 국내 게임 게이머들의 큰 기대에 감사드리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이삼국지' 사전 공개 테스트 페이지(http://event.longtukorea.com/123kukji/pre)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123kukji)에서 확인할 수 있다.